GDI 엔진 디젤엔진보다 미세먼지 배출량이 10배? 현기차 어쩔?

2016. 8. 6. 17:12관심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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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충격적인 연구결과네요.


일단 오토뷰의 기사에서 봤습니다.

이 기사는 디젤게이트 + 한국 호구취급으로 곤욕을 치르고있는 폭스바겐에서

2017년 부터 미세먼지 저감장치 (DPF) 로 알려져있는 디젤엔진에 부착된 장치를

가솔린 엔진에도 장착을 한다는 내용입니다.



http://auto.daum.net/review/read.daum?bbsid=27&articleid=220225






미립자 필터라고 불리우는 DPF필터는.. 디젤엔진에 다 달려있습니다.

한 5년지나면 효과가 없어져서 교환을 해줘야한다고하지만.. 정상적으로 동작하면 미세먼지건 뭐건

배출량은 굉장히 적습니다.


언론에서 디젤엔진 = 미세먼지 라는 공식으로 세뇌를 시켰고,

그 결과 디젤엔진 이야기가 나오면 미세먼지라고 하는 생각없는 사람들이 참 많이 늘었죠 ㅋㅋㅋ


국책연구소 연구결과에서도 가솔린엔진과 디젤엔진의 미세먼지 배출량은 거의 차이없다고했습니다.

녹스나 다른 유해가스라면 디젤엔진에서 발생하지만 디젤엔진이 미세먼지의 주범?

개소리죠 ㅋㅋ



물론 현기에서 만든 1톤트럭이나 중장비들이 내뿜는 시커먼 연기는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어마어마합니다.

걔들은 DPF 수명이 끝장나서 유해가스와 미세먼지도 엄청 나오는거죠.

그런게 문제지.. 일반 승용차에 DPF 동작하는 차량에서는 오히려 휘발유차량보다 더 적게 나옵니다.

그런것도모르고 언론에서 디젤엔진은 미세먼지 주범이다~ 라고하니까 생각도없이 그냥 따라하기만하는

생각없는 노예 후보들이 참많죠? -_-;;



아무튼... 여기서 보면 가솔린 직분사 기술인 GDI (Gasoline Direct-Injection) 엔진에서는

디젤엔진보다 10배나 많은 미세먼지가 나온다고 독일 자동차연구자단체 TUV Nord 에서

밝혔다고합니다.




놀라운 사실이네요.

지금 현기차는 아반떼나 소나타 등등..

다들 GDI 엔진 아닌가요??


정부 및 기관들의 비호를 받고있는 현기차의 엄청난 기술력으로는

독일 자동차연구자단체에서 내놓은 연구결과와 절대 다른 결과가 나오나요?

독일의 가솔린 엔진보다 더 잘만들어서 미세먼지는 거의 안나온다고 하려나요???



어차피 환경부부터 시작해서 디젤엔진의 문제만 부각시켜 경유값 올리는데만 혈안이었으니..

이런기사가 나와도 못본척하고 말겠죠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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